더 뉴 트랙스는 처음으로 2017년에 사람들에게 공개되어 소형차치고 너무 높은 가격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된 차량이며 동급 모델로 현대자동차의 베뉴, 코나를 두고있는 상황입니다. 게다가 9BUX 모델 완전변경이 2019년에 출시 예정되어있어 많은 사람들의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입니다.
더 뉴 트랙스는 차량 가장 앞부분에 커다란 가로 라인 그릴을 장착하여 웅장한 차량 이미지를 구사하며 프론트 라이트를 그릴 상단 라인과 이어지도록 제조하여 통일감있는 느낌을 가지는 자동차를 만들고자합니다. 또, 램프 브레이크 오버앵글을 커다란 각도로 설계하여 안정적인 주행감의 자동차를 표현하고자합니다.

뒷 오버행을 컴팩트한 길이로 설정하여 우수한 비율의 자동차를 만들어내고자하며 어프로치 앵글을 가파른 형태로 유지하여 안정감있는 주행을 과시합니다. 또, 상단 루프 라인을 높고 평평한 각도를 유지하도록 마무리하여 실용적인 분위기를 구현합니다.

더 뉴 트랙스는 1열 동승석에 히티드 시트, 시트 높이 조절 장치 기능을 담아 행복한 탑승이 가능하도록하고 차량 기능 버튼들을 재빠른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기에 쉬운 조작성을 자랑하는 내부 인테리어를 완성합니다. 또, 클러스터 하우징 각도가 운전자가 확인하기 쉬운 각도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정보를 주행 중에도 편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합니다.


내부 도어 상단에 가성비 좋은 내장재로 이루어진 도어 트림이 사용되어 세련된 인테리어 분위기를 차량 전체에 부여하며 도어 암레스트 위쪽에 손에 잡기 쉬운 형태의 도어 인사이드 핸들이 있어 우수한 차량 사용성을 자랑합니다. 시트 상단에 푹신한 소재로 치장된 머리 받침대를 탑재하여 실용적인 드라이빙 환경을 조성합니다.


더 뉴 트랙스는 타이어 공기압 정보를 제공하는 타이어 공기압 경고 장치가 제공되고있으며 핸드폰-차량 무선 연결 환경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핸즈프리 시스템이 장착되어있습니다. 또한 더욱 웅장한 내부 음악 환경을 가능하게 하는 보스 사운드 시스템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더 뉴 트랙스는 115 – 140 hp의 최대 출력, 자동 6단, 수동 6단의 변속기, 155 – 322 Nm의 최대 토크등의 지표를 가집니다.

가격은 우리나라 시장 기준 최소 1634만원 정도라고 합니다.자동차
댓글